배신당한 마음을 위로하는 성경말씀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우리나라 속담에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했을 때 우리는 그 어떤 충격보다 더 힘든 상황을 맞게 되죠.

하나님은 이러한 상황을 성경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위로를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경에 있는 배신당했을 때 위로와 관련된 구절을 찾아보고, 그에 따른 간단한 말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편 34:18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우리는 상처받았을 때 외로움을 느끼기 쉽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의 상태를 가장 잘 아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슬픔 속에 있을 때 더욱 가까이 다가오셔서 위로하시며, 그 아픔을 사용하여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니다. 배신의 아픔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더 깊게 하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2. 마태복음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배신은 우리의 마음에 짐을 지웁니다. 예수님은 이 짐을 홀로 짊어지지 말고 그분께 맡기라고 하십니다. 예수님 안에서 우리는 쉼을 찾고, 무너진 마음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평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아픔을 진정으로 이해하시는 분입니다.

3. 시편 55:22

"네 짐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영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

-우리의 인생에서 사람들에게 실망하거나 배신당하는 일은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신실하시며 변함없는 분이십니다. 우리의 아픔과 짐을 하나님께 맡길 때, 그분은 우리를 요동하지 않도록 붙드십니다.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 모든 짐을 내려놓으십시오.

 

4.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배신은 우리를 두렵고 불안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 곁에 계시며, 결코 우리를 떠나지 않으십니다. 우리는 사람의 변심에 실망할 수 있지만, 하나님은 항상 우리를 붙드시는 신실한 아버지이십니다. 그분의 약속을 붙들고 나아가십시오.

5. 고린도후서 12:9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배신당한 순간은 우리의 약함이 드러나는 때일 수 있지만, 하나님의 은혜는 그곳에서 가장 크게 역사합니다. 우리의 상처와 아픔은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는 통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분의 은혜가 충분하며, 우리의 모든 부족함을 채우시는 하나님께 의지하십시오.

오늘은 배신당한 마음을 위로해주는위로해 주는 성경 말씀을 찾아봤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 성경 말씀을 통해 다시금 힘을 얻고 위로를 얻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